반응형

USB 미니 선풍기를 구입하였습니다. 저는 여름에 컴퓨터를 하고 있으면 항상 손에 땀이차서 고민이였는데 소셜커머스에서 싸게 구입하여 만족하고있고요 usb 선풍기로 이 무더운 여름을 좀 시원하게 보낼수있어서 좋네요.

쿠팡에서 2,900원에 판매하길래 질렀습니다 


드디어 USB 선풍기가 모습을 들어내네요.

미니 선풍기 뒤에 버튼으로 전원을 온 오프할수 있고요. 정격출력이 DC 5V이네요.

그리고 이 선풍기는 360도 회전이 가능해서 저의 경우는 손에다가 집중적으로 바람을 쐬이고 있습니다. 

 


한번 동영상으로 찍어봤는데요 풍력이 꽤 괜찮네요.

이 미니 usb 선풍기가 풍력도 꽤 쎄고 여름에는 항상 손에 땀이 많이 찼었는데 그 선풍기를 사용한 후로 땀이 차지가 않아서 정말 그점은 좋은것 같습니다 ^^ 그렇지만 얼굴에 쐬려면 선풍기를 가깝게 두셔야 바람을 느낄수 있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