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갤럭시 시리즈의 3G와 4G를 쉽게 켜고 끌수있는 어플을 소개해드립니다. 갤럭시 시리즈가 3G를 설정할수 있는게 알림창에 없어서 저는 설정에 매번들어가서 3G를 설정을 했었는데요 이 어플만 있으면 간편하게 빨리 3G/4G를 설정할수가 있습니다.
 

갤럭시 3G/4G 켜기 끄기 어플 다운받기


어플 제작자가 시험해 본 기기 : 한국용 갤럭시 S 프로요 및 진저브레드, 갤럭시 K 진저브레드, 갤럭시 탭 진저브레드, 갤럭시 에이스 진저브레드, 갤럭시 S2 HD LTE 진저브레드 갤럭시 A 갤럭시 U  갤럭시 S2입니다. 저는 갤럭시S2여서 동작이 잘 되었습니다.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3G라고 검색을 하시면 갤럭시 3G/4G 설정 (켜기/끄기)로 들어가주세요.


저는 이미 설치를 하였기 때문에 어플을 한번 실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데이터 연결 초기화와 3G/4G 허용 여부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3G를 접속제한을 하여도 전화와 문자는 할수가 있었습니다.


 
어플은 위젯형식으로 할수도 있고요 알림표시줄에 표시할수도 있습니다.


알림창에 설정한 모습입니다.
 


 이건 위젯으로 설정한 화면인데요 저는 위젯으로 하는것이 더 깔끔해서 위젯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여기까지 갤럭시 시리즈의 3G와 4G를 간단하게 켜고 끌수있는 어플을 살펴봤는데요.
정말 활용도가 좋고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갤럭시 시리즈를 이용하신다면 한 번 설치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이 글이 유용하시면 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