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블릿 광고에서 악성코드에 감염되어서 올블릿 광고를 설치하신 티스토리 블로거분들은 구글 크롬에서 경고 메세지가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올블릿 광고를 게시하시고 계신분들은 해결될때까지 올블릿 광고를 내려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90일 동안 해당 사이트의 116개 페이지를 테스트한 결과 96개 페이지에서 악성 소프트웨어가 사용자의 동의 없이 다운로드 및 설치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Google이 이 사이트를 마지막으로 방문한 것은 2014-03-15이고, 이 사이트에서 마지막으로 의심스러운 콘텐츠가 발견된 것은 2014-03-15입니다.

악성 소프트웨어에는 178 trojan(s) 등이 있습니다. 악성 소프트웨어에 감염된 컴퓨터에서 평균 18회의 프로세스가 새로 발생했습니다.


악성 소프트웨어가 happyend.co.kr/, carlife.net/을(를) 포함한 2개의 도메인에서 호스팅되었습니다.


1개의 도메인이 이 사이트 방문자에게 멀웨어를 배포하는 중개 역할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예: allblet.net/).


이 사이트는 AS9318 (HANARO-AS), AS3786 (LGDACOM)을(를) 포함한 2개의 네트워크에서 호스팅되었습니다.








 광고를 내려주신후 구글 웹마스터 도구에 가셔서 사이트 재검토 요청해주시면 악성코드 페이지에서 풀리게 됩니다.



올블릿 악성코드가 감염되어서 감염되신 블로거분들이 댓글을 남겨주시면 그 페이지가 악성코드 페이지로 분류되고있기때문에 제 블로그에 방문자수에도 큰 타격을 입고 있습니다. 그래서 감염된 블로거의 댓글을 지우고 있습니다. 저는 적립금 25000원정도 쌓여있었는데 그냥 포기하고 탈퇴한지 몇 주 안되서 일이 터지는군요. 올블릿 측에서 빨리 해결해주면 좋겠습니다만 먼저 블로거분들은 올블릿광고 게제중이시라면 해결이 될때까지 잠시 내려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손버튼 꾹~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