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레노버 a3000 힐링쉴드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 부착후기입니다.레노버 a3000은 7인치 태블릿으로 2013년도 9월 30일 레노버에서 출시하여 현재 구입하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기 사용에는 문제가 없는데 킷캣업데이트는 소식이 없고 젤리케이스나 가죽케이스를 구매대행아니면 전혀 구입할수없어 악세사리의 부재 등 여러가지에서 아쉬움이 있는 제품입니다. 구입시 제공되던 고광택 보호필름을 사용하다 이번에 힐링쉴드 올레포빅 보호필름을 구입해 붙였습니다.



액정보호필름 가격이 2만원이 넘습니다. 화면크기가 커질수록 보호필름값도 덩달아 비싸지네요.




저는 올레포빅으로 구입을 하였는데요 고광택과 지문방지의 중간으로 선명하면서 지문방지가 약간되는제품입니다.



구성품은 액정보호필름과 먼지제거 스티커 기포제거용밀대 극세사천입니다.



부착방법은 전면 보호비닐 먼저 제거해주세요. 제가 붙일땐 보호비닐 제거가 안되고 저 스티커만 덜렁 떨어지더라고요 나중에 보호비닐 제거는 했지만 아쉬움이 남네요.



그런후 점착면을 조금씩 열어서 기기에 맞춘후 살살 붙여주시면 됩니다.



레노버 a3000에 붙이고 있습니다~ 보호필름 붙일때 정말 몸의 온 신경이 집중되죠 크기가 클수록 붙이기가 힘들어요. 



기포 없이 깔끔하게 붙여졌습니다. 레노버 로고 하단에 기포는 전면보호비닐 제거를 하려고하니 어쩔수 없이 생겨벼렸네요.

부착하여 사용해본결과 지문이 고광택 사용할때 보다는 덜 묻는데 그래도 꽤 많이 묻어버립니다 나중에는 지문방지도 사용해봐야겠어요.


오늘은 레노버 A3000 힐링쉴드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 부착후기였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글이 유용하시면 손버튼 꾹~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