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던킨도너츠 밀크링과 삼성 밀크의 밀크링 선착순증정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던킨도너츠에서 신메뉴가 나왔는데요. 밀크링,포근포근 밀크구름,우유를 담은 머핀이 출시했습니다. 밀크링은 설목장 유기농 우유로 만들어서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입니다. 이 밀크링의 가격은 1100원인데요 무료로 먹을수 있는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삼성 밀크에서 선착순 5만명 무료증정 이벤트을 하고있습니다~



던킨도너츠 밀크링 이벤트 참여하고 먹으니 맛있네요~ 부드러운 식감이 좋더군요~


삼성 밀크 던킨도너츠 밀크링 증정이벤트 참여방법


[어플리케이션] - 삼성 밀크 뮤직 무료음악듣기 어플 다운로드 및 사용법 (간단)


전에 삼성 밀크 어플을 소개한적이 있었습니다. 삼성 밀크는 삼성스마트폰만 사용이 가능한 어플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링크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삼성 밀크를 실행하니 위와 같은 팝업이 나오네요~ 12시부터 24시까지 선착순 5만명이면 못받는분은 거의 없을것 같습니다.



삼성밀크에서 오른쪽으로 슬라이드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밀크가 쏜다! 가 보이는데요 이 부분을 클릭해서도 이벤트에 참여할수가 있습니다. 



하단의 밀크링 받기를 눌러주세요~ 



그 다음 나오는 화면입니다. 여기서 밀크링 쿠폰 확인을 누르시면 끝입니다~ 선착순 5만명이니 못받으실일은 거의 없을것 같아요~ 이 이벤트는 11월달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총 1회만 받을수가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가 매우 간단하니 좋네요~



중요한점은 이번주 목요일날 발급받은 밀크링 쿠폰은 이번주 일요일까지만 사용가능한점 잊지마세요~ 이벤트 안내와 유의사항도 꼭 확인해보세요.  



밀크링 쿠폰 확인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즉시 쿠폰이 발급되네요. 여기서 확인을 눌러주세요.



바로 쿠폰이 나왔습니다. 바로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밀크링과 바꾸어 먹을수 있습니다.


오늘은 삼성 밀크 던킨도너츠 밀크링 무료제공 이벤트를 소개했습니다. 11월 한정인점과 11월달 매주 목요일에만 총 1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고 사용기한은 금주 일요일까지인점 삼성밀크설치와 삼성밀크 지원가능한 삼성스마트폰인지 확인하신후 이벤트 참여하시면 됩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