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운전면허 필기시험 어플을 소개합니다. 바로 스피드 운전면허라는 어플입니다. 운전면허를 취득하시는분들이 요즘에 정말 많다고 합니다. 2014년도 9월 필기시험 문항수가 300개에서 700개로 늘어났습니다. 그리고 2015년에는 기능시험이 또 어려워진다는 뉴스가 나오고 있어 많은분들이 기능시험이 어려워지기전에 따시려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운전면허 필기시험 관련한 어플들이 많아서 문제집을 구입하지않고 취득하시는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어플을 실행해보았습니다. 필기시험 관련 정보들이 모여있네요. 속성완성,문제은행 700,실전모의고사,오답노트,면허시험정보,운전면허 학원 정보가 있습니다.



먼저 스피드 속성완성에 들어가보았습니다. 빨간색 부분이 답이 됩니다. 해설 버튼을 누르면 자세한 해설이 나옵니다.



문제은행 700 부분입니다. 정답 숫자를 누르면 맞추면 해설과 함께 다음문제로 틀리면 해설과 답이 나오며 틀린 문제에 멈춰있고 자동으로 안넘어갑니다. 정답을 맞추거나 다음버튼을 누르시면 넘어갑니다. 



문장형,사진형,일러스트,안전표지,동영상 이렇게 구분이 되어있어 해당 유형을 다 익힐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단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었습니다. 스피드 속성완성과 문제은행700 모두 다른 문제 유형을 익히기 위해 문장형을 하다가 일러스트로 바꾸고 다시 문장형으로가면 처음부터 다시시작입니다. 바꾸지 않고 문장형만 계속한다면 몇번까지 풀어놓은게 나갔다 들어와도 저장이 되어있었습니다. 몇번까지 풀었는지 꼭 저장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부분은 나중에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모의고사 부분에서는 1종과 2종으로 선택해 모의고사를 볼수가 있었습니다.




운전면허 학원 정보에서는 GPS를 기준으로 가까운 학원정보를 알수있었습니다.



스피드 운전면허 플레이스토어 연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mafu.driving.free


위에 링크한 주소를 클릭하시면 플레이스토어로 연결되어 설치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운전면허 필기시험 어플인 스피드 운전면허를 소개했습니다. 필기시험과 관련된 다른 어플도 많은데요. 이 어플이 가장 깔끔했던것 같습니다. 이제 필기시험 문항수가 300개에서 700개로 늘어나고 기능시험도 더욱 강화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운전면허 시험 준비하시는분들이 많은데요. 운전면허 시험 응시하시는분들 꼭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