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카카오톡 채널 사용후기입니다 얼마 전 카톡에서 채널 사전 체험을 모집했었는데요 18일부터 21일까지 기간동안 응모를 하면 백만명만 먼저 카톡 채널을 사용해 볼수있게 사전체험이 가능합니다 오늘 당첨 메세지가 와서 카톡 채널을 이용할수있게 되었습니다~



백만명에 들어서 사전체험에 당첨이 되었네요 언제나 당첨이 된다는것은 좋은것 같아요 이번 사전체험에 당첨이 되지 않아도 6월 30일 화요일에는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첫 인상은 검색창도 있고 읽을거리도 있고 딱 네이버 다음의 모바일 사이트 화면 같았습니다 다음카카오로 합병되고 이제 포털사이트가 카톡에 들어온것 같네요 카톡을 하다가 심심할때 바로 옆으로 이동하여 읽을거리가 생겨 카카오TV와 함께 많은분들이 이용할것 같아요



링크를 클릭하면 다음 뉴스 뉴스펀딩 다음카페의 인기게시글 등등 다음의 서비스로 연결이 되더라고요 



위 쪽 글들은 다음카페로 이동이 되더군요 다음은 카페에 인기게시글이 메인에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카톡 채널 후기였습니다 다음카카오에서 새로운 시도를 하고있는것 같습니다 카톡 채널 뭔지 기대를 했었는데 이런 서비스였군요 다음 포털과 다른점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검색엔진이라는점입니다 루빅스라는 시스템을 적용하였다고 하네요 카카오톡에서 또 새로운 서비스이죠 카카오 tv 그리고 샵검색은 30일에 오픈한다고합니다 다음카카오가 합병되고 시너지효과가 나오고 있는것 같습니다 합병되고서 서비스 종료가 많아진것은 안좋지만 카톡 안에 다음이 들어오게 되어 다음 모바일 검색 점유율에도 영향을 끼칠지 모르겠습니다 카톡 디자인이 바뀐 이후로 4.7.1버전만 계속 사용했었는데 강제업데이트로 업데이트하고보니 많은것이 바뀌었네요 벌써 5.0.0 버전이네요 앞으로 좋은 부분으로만 바뀌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