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보다 구글 크롬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언제부터인가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를 재생을 못하더라고요. 오늘은 넝쿨당 예고를 볼려고 들어갔더니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치가 필요하다고 나오는데요 이미 설치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저 메세지가 나오더라고요.


플러그인을 다운받아 실행은 했지만  이미 설치가 되어있던 터라 재설치를 해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이 플러그인만 다운받아서 설치하니 바로 문제가 해결이 되었습니다.




위에 링크한 사이트에서 Install the Extension를 클릭하시면 바로 플러그인을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계속을 눌러주세요.

 
이제 추가를 누르면 됩니다.


 그거 하나 딱 설치하니까 이제야 영상이 보이네요.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플러그인 재생오류 완벽하게 해결완료~ ㅎ 근데 전에는 잘 나오던게 왜 갑자기 안나왔었는지는 모르겠네요 ㅎ

설치 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컴퓨터/컴퓨터 팁] - 구글 크롬 웹스토어에 없는 확장프로그램 설치하기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잘 해결하셨다면 손 버튼 꾹~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