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고로 빌립 S5 D-LOG를 구입하였습니다. 빌립 S7에 이어서 또하나의 빌립제품을 중고로 구입하게됐는데요. 회사는 부도가 났지만 제품들은 다 매력이 있는것 같습니다. D-LOG는 DMB가 포함된 버전으로 상위버전인 F-LOG에서 GPS기능만 빠진 버전입니다. 저는 딱히 네비로 이용할 생각이 없어서 싼가격에 잘 구입한것 같습니다.  

 
빌립 S5 기본 케이스 입니다.

  
전원 버튼과 배터리 분리를 할수있습니다.

 
24핀 멀티케이블 USB 포트 USB link가 있습니다. usb 포트는 1개 밖에없어서 사용할때 상당히 불편합니다. usb 허브를 끼워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그키 메뉴버튼 확인 취소 가상 키보드 버튼이 있습니다. 화면크기는 4.8인치입니다.

 
체험지수는 1.9 정도 나오네요. 


빌립 s5는 가상키보드도 지원을 해서 간단하게 키보드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감압식이기 때문에 터치감은 좋지 않지만 그래도 간단하게 사용하기 편리한것 같습니다.

 


3.5 이어폰 단자와 열배출구 볼륨조절 dmb 안테나를 볼수있습니다.


dmb 수신율도 가끔씩 끊길데도있지만 잘 나옵니다.


 
하단부에는 열 배출구가 있습니다. 의외로 열이 많이 나옵니다. 겨울에는 좋겠지만 여름에는 더울것 같습니다.

 
그리고 배터리 거치대도 제공이 되는데요 x5/s5 둘다 충전할수있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빌립 s5 사용후기였습니다.

화면크기는 4.8인치로 동영상을 볼때 적당한 크기인것 같습니다. 배터리는 사용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제 기준으로는 2시간정도 가는것 같습니다. 여분에 배터리가 있기때문에 배터리는 걱정이 없네요.
요즘에 나오는 pmp 스마트폰보다 무겁지만 그런것에 관계없이 활용을 잘하면 좋은기기인것 같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