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캐시슬라이드 돈버는어플을 소개할려고합니다. 캐시슬라이드는 900만 가입자를 보유하고있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유명한 돈버는 어플중 하나 입니다. 가입자수가많은만큼 광고가 많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처음 실행화면입니다~ 화면이 깔끔하네요.


캐시슬라이드 추천인:tt369



현재 이 어플을 통해서 128만원을 벌었습니다.용돈으로 사용하는데 많은도움이 됩니다.



적립금으로는 외식.음료,편의점등 여러가지의 상품구매가 가능합니다.최근에 죠스떡볶이도 추가되었는데 사진을 보니 먹고싶어지네요 ㅎㅎ



가끔씩 기타탭부분에서는 캐슬러만을 위한 쿠폰이 공짜로 올라옵니다. 현재는 롯데시네마 2000원 할인권을 주고있군요~~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볼때 유용하게 사용되겠군요~ 무료쿠폰이 올라오는것또한 캐시슬라이드의 장점입니다.



적립금을 통장으로 환급받는것도 가능합니다. 매주 금요일 자정까지 신청하면 다음주 수요일날 지급이 됩니다. 기업은행을 입금계좌로 입력하면 500원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캐시슬라이드 추천인:tt369



캐시슬라이드는 이벤트도 꾸준히 올라와서 이벤트도 응모하고 당첨되면 상품도 받을수있습니다. 많은분들이 이벤트에 참가하고 있네요~



이제 돈버는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캐시슬라이드를 실행하고 바로적립 받으러가기를 클릭해보았습니다. 적립받을수있는 광고들이 정말 많네요~제 기준으로 23개나 적립이 가능했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실행후 더보기 설정부분으로 들어가서 첫 화면에서 앱실행을 누르면 잠금화면으로 캐시슬라이드가 나오게됩니다. 잠금해제 할때마다 3~7원이 적립이 됩니다.

위아래로 내릴수도 있으며 흥미로운 기사들도 함께볼수가 있었습니다.


오늘은 캐시슬라이드 사용법과 추천인을 소개해드렸습니다.900만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캐시슬라이드 가입할때 추천인을 tt369로 입력하시면 500원 적립받으시고 시작할수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많은광고가있는 캐시슬라이드 시작해보세요~


캐시슬라이드 추천인:tt369

캐시슬라이드 추천인:tt369

캐시슬라이드 추천인:tt369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