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스마트폰 거치대로 사용하기 좋은 아이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에 간편하게 부착한후 자유자재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거치대로 사용할수있고 핸드폰을 손에 쥘때 그립감이 좋아져서 평소에 손에 잡고 놓치는경우가 많았는데 그런일이 없어졌네요 화면이 큰  7인치 태블릿에 붙어서 사용을하고있는데 너무 커서 잡기가 불편했는데 아이링을 하나 붙였더니 잡기 너무 좋아졌답니다.



사진을 찍기전 미리 때버려서 내용물이 없습니다.



뒷면에는 아이링의 장점을 한번에 알수있습니다.



7인치 레노버 태블릿에 붙어보았는데요 접착력이 좋아 한번 붙여두면 잘 떨어지지 않습니다 평소에 사용하지않을때는 이렇게 접어두시면 됩니다.



거치를 하거나 손에 들고있을때는 이렇게 해놓고 사용하네요.



거치할때 주로사용하네요 세로로 놓고 사용할때 좋습니다.



전혀 흔들림없이 안정적으로 잘 고정이 되고있습니다.



가로로 놓고 거치할때도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해요 레노버 태블릿은 케이스가 없어 세워놓고 보는게 막막했는데 아이링하나로 그립감과 거치고민을 싹 해결했습니다.


오늘은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링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인터넷에서 13000원정도 하고 있습니다. 키타스2014에서 미스터쿤 아이링자판기를 통해 얻게된 제품인데 꽤 마음에 드네요 요즘 점점 스마트폰 크기가 대형화되고있는데요 화면이 커서 좋은점도 있지만 한손에 들어오지않아 떨어뜨리거나 아쉬움점이 많았는데 아이링이 있으니 걱정이 없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