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환율 어플 다운로드 및 사용법 (간단)

오늘은 오늘의 환율이라는 어플을 소개할려고합니다. 그 동안 환율 정보를 보기위해 네이버에 검색해 이용했었는데 어플을 설치하니 정말 편리하네요~ 나중에 여행을가거나 환전할일이 있을때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오늘의 환율의 다운로드와 사용법을 소개합니다.

 

오늘의 환율 플레이스토어 연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okman.excr



오늘의 환율 어플의 초기화면입니다. 필요한 환율정보만 바로 딱 나오는 점이 좋습니다.



각 국가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와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현찰 살때 팔때 송금 보낼때 받을때가 확인이 가능합니다. 계산하기 버튼에 숫자를 누르면 최신환율 정보로 계산이 가능합니다. 요즘 달러는 미국의 양적완화 종료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9월달만해도 1010원 정도였던 환율이 11월달에는 1090원까지 가고있습니다. 이런 수준이면 1100원도 돌파할것 같네요.

 


반면 일본은 요즘 엔저현상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1년전 11월달에는 1080원하던 엔이 지금은 940원선입니다. 아베총리의 엔저정책으로 엔화 약세를 위해 돈을 찍어내고있어서 엔화은 많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2014년 현재 엔화은 정말 낮습니다.



초기화면에서 메뉴버튼을 길게 누르면 환율 계산기 환율정보 새로고침 표시국가 설정 위젯 설정이 가능합니다.



환율을 계산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국가를 선택하시고 금액을 입력하시면 바로 계산 됩니다.



국가 선택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국가의 환율도 한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오늘의 환율이라는 어플을 소개했습니다. 깔끔하고 필요한 환율정보를 한눈에 볼수있고 계산기능도 제공하니 정말 편리했습니다. 앞으로의 환율 시장이 어떻게 변할지 잘 모르겠지만 지켜봐야겠습니다. 환율만큼 변동성이 심한것도 없는것 같습니다. 환율어플은 오늘의 환율 어플 추천합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