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70-1188리조트 고객서비스 대표번호(1670-1188)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문의 시, 투숙 정보 (리조트명, 예약자명, 입퇴실일, 객실 번호)와 함께 분실물 정보를 확인 후 습득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습득물 반환 처리는 고객의 요청에 의해 진행되며 보관 기간이 지난 미 요청 물품은 자동 폐기됩니다.습득물 타입에 따라 최대 1개월간 분실물 센터에서 보관합니다.- 일반 물품 : 의류, 잡화, 레저용품, 기타 물품은 최대 1개월 보관 후 폐기 처리합니다.- 귀중품 및 현금 (1만원 초과) : 귀금속, 현금, 전자기기는 최대 7일 보관 후 관할 경찰서로 인계합니다.- 변질 우려가 있는 물품 : 음식물 (개봉 상태, 냉장/냉장 보관 물품, 상태 변형 물품 등)은 습득 즉시 폐기 처리합니다.- 변질의 우려가 없는 공산품 : 습득일 당일 보관 후 즉시 폐기 처리합니다.* 습득물 반환 방법 : 현장 수령 또는 택배 수령 (유료 서비스)* 개인 물품이나 귀중품에 대한 책임은 리조트에 있지 않으며, 분실되거나 잘못 배치된 경우도 리조트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