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캐시슬라이드는 현재 천만명이 넘는 사용자가 사용중이고 최근에는 TV에 광고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육성재 손예진 황정민씨가 출연한 캐시슬라이드 광고 요즘에 TV에서 많이 볼수 있네요 캐시슬라이드 어플은 돈버는 어플로 어플 설치 실행시 그리고 잠금화면 풀때도 적립이 되고 이벤트나 자유게시판도 있고 상점에서 상품구입도 가능합니다 가입하실때 추천인을 적는부분이 있는데요 tt369를 입력하시면 500원 적립이 되면서 시작이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중입니다 캐시슬라이드를 시작해보세요~



캐시슬라이드 항상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초창기부터 사용했는데 정말 점점 좋아지고 있네요 이번에 TV광고도 하고 육성재,손예진,황정민의 광고를 다 봤는데 재미있더라고요~



캐시슬라이드 메인화면입니다 최근에 디자인이 새롭게 바뀌었어요 한눈에 알아보기가 정말 쉽네요 바로적립받기 부분에서 많은 적립이 가능합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토어입니다 모은돈이 여기에서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 tt369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 tt369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 tt369



2만원 이상 모으시면 은행으로 입금이 되는 캐시아웃도 가능합니다 신청할때 기업은행 계좌는 수수료 500원이 없습니다 그리고 문상 틴캐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가끔씩 무료 이용권도 받을수 있습니다 최근에 지니 뮤직 100회 스트리밍권을 받았습니다 혜택이 좋네요~



자유게시판에서는 캐슬이용자끼리 자유롭게 게시글을 올리고 댓글을 달수가 있어요~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 tt369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 tt369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 tt369



돈버는 어플이 많은데 캐슬은 이벤트가 많습니다 문화 이벤트 등등 다양한 이벤트도 정말 좋아요~



앱 설정 부분입니다 여기에서 여러가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현재 최신버전은 7.2.4이네요~


오늘은 캐시슬라이드 추천인과 사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예전부터 사용해왔는데 잘 되고있고 문제가 있던적도 없었고 이제 TV 광고까지하니 정말 대단한 어플인것 같아요 아직도 사용중이 아니시라면 캐시슬라이드 설치하시고 추천인 부분에 tt369 부탁드려요 500원 적립되면서 시작할수가 있어요~


육성재씨편입니다 배경은 대기실이네요~

손예진씨편입니다 배경은 카페이군요~

황정민씨편입니다 영화관이 배경입니다~

마지막에 안 밀면 손해! 캐시슬라이드라는 말이 인상에 남네요~

꼭 사용해보세요~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 tt369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 tt369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 tt369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