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쿠키런 3주년 기념 크리스탈 비밀코드 200개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4월 3일 8시부터 게임접속이 불가능했는데 오늘 켜보니 업데이트를 하라고 나와서 업데이트를 하니 쿠키런 크리스탈 200개 지급 이벤트를 하고있네요 모두 참여하세요 코드 찾을필요도 없고 공지에 바로 나와있습니다.



3주년 업데이트가 완료되고 실행중입니다 기대되네요~



쿠키런 3주년 기념 크리스탈 200개 쿠폰코드가 바로 나옵니다 2016년 5월 5일까지 입력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점들이 업데이트 되었네요~



공지사항 디자인이 바뀌었네요~



이제 쿠폰 적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메인화면 오른족 상단 톱니바퀴를 눌러주세요 그 다음 게임정보를 누르시고 또 이벤트 쿠폰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쿠폰을 등록하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여기에 크리스탈 200개 쿠폰번호를 입력해주시면됩니다.


쿠키런 크리스탈 200개 비밀코드: WRAT - HOFT - HEDR - AGON



쿠폰번호를 잘 입력해주시고 입력완료 버튼을 눌러주시면 이렇게 바로 지급이 됩니다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 게임으로 돌아가시면 바로 확인하실수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입력기한은 5월 5일까지로 한달동안기간이 있습니다 꼭 기간내에 입력하셔서 크리스탈 200개 얻으세요~


오늘은 쿠키런 3주년 크리스탈 200개 정보 소개해드렸습니다 쿠키런 벌써 3주년이군요 몇주년 이벤트할때는 200개씩 줘서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쿠키런 아직도 인기가 많은 게임인데요 크리스탈 비밀코드 이벤트를 진행할때마다 좋은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해주면 좋겠네요~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