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잘가던 버스가 갑자기 폭발하다니... 무섭네요 

폭염의 영향과 엔진 과열해서 폭발가능성도있고 CNG가 폭발한가능성이 크다고하네요.

폭탄테러 수준이네요

17명이나 부상을 입었다고 하네요

당시 사고영상입니다.
끔찍하군요....



CNG가스가 폭발한것이 이번만이 아니라고하네요
이번 사건은 미리 정기점검을 하면 막을수 있었을 생각이듭니다.
시민들의 안전위해서 미리미리 예방합시다.
더이상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고
다치신분도 쾌유하시길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