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이마트 쉬림프링을 소개합니다 이마트에서 구하기도 힘들고 물량이 풀리면 금방 품절되는 쉬림프링을 드디어 구했습니다 전에 이마트에 갔을때 11월 중 입고가 된다고 나왔는데 얼마전 이마트에 가니 기달리던 쉬림프링이 딱 있더라고요~



드디어 이마트 쉬림프링을 구했습니다 수입이여서 그런지 물량이 적고 금방 품절이 됩니다 그렇지만 인터넷에 소개도 많이되고 유행이 되서 더 구하기가 힘들네요



12800원에 새우가 이정도면 정말 양이 많은것 같아요 이걸 혼자먹으면 정말 양이 많죠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3중 포장인것 같아요 가운데 칠리소스도 먹을만 합니다.



이게 얼었던게 해동되면서 물이 많이 나옵니다 그래서 씽크대에서 뜯으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해동은 냉장고에만 넣어두시고 하루정도 지나면 알아서 해동이되는것 같습니다 바로 먹지않는다면 냉동시키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먹어보니 정말 쫄깃하고 새우가 이 정도 양이되니까 먹을만하네요~



이마트몰에서는 입고된지 얼마안되 벌써 품절입니다 제가 매장에서 샀을때는 3개정도 있었지만 지금가면 벌써 다 팔려서 없어졌겠죠 위치는 새우 모아놓은 코너쪽에 가시면 있으실꺼에요 맛있고 괜찮은데 3개 이상은 좀 아닌것 같습니다 1~2개 정도가 적당합니다 1개도 양이 정말 많네요 저는 생으로 먹었지만 다른식으로 조리를 하면 더 맛있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마트 쉬림프링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맛있고 먹을만합니다 근데 금방 품절이되서 구하기가 힘들네요 앞으로도 잘 팔릴것 같습니다 좀 물량이 많이 풀리면 좋겠습니다~ 


이 글은 직접 구입하여 작성한 후기 입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