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월 27일 네이버 pc 메인이 바뀝니다 네이버는 pc 메인을 3년만에 다시 바꾼다고 합니다. 저는 개편이 별로 마음에들지 않습니다 옛날 네이버를 확인할수있는 사이트가 있었는데 네이버에서 robots.txt 코드를 넣어버려서 캡쳐도 안되고 옛날 모습 확인도 안되네요 블로그에 캡쳐로 남겨둡니다.



별로 문제가 없는데 왜 바꾸는지 모르겠네요 다음카카오처럼은 안하길 바랬는데 아쉽네요


네이버 se 구글 같은 느낌도 들고 좋았는데 없앤다고 합니다 안타깝네요 



잡다한 실시간 검색어 핫토픽 인기검색어도 안나오고 깔끔한데 사라져서 아쉽네요.



공지사항입니다.



se는 깔끔해서 좋았는데 종료는 안하면 좋을텐데 안타깝네요 



큰 모니터들이 많아져서 옆으로 늘렸네요 흰색이 많이 사용됐네요 엄청 하얗습니다 회색이 사라져서 별로네요 옆으로 늘리고 하얘진거 뻬면 뭐가 바뀐지 모르겠어요


오늘은 네이버 pc 메인 개편 새로운 변경 소식이였습니다 네이버도 서비스종료도 많이하고 바꾸는것도 많네요 점차 다듬어지길 바라고 좋아지길 바라겠습니다 한 번에 싹 바꾸지말고 조금씩 개선해나가는것도 좋을텐데 그렇게 안되나봅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