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kt 장기혜택쿠폰인 팝콘을 소개합니다 휴대폰을 2년이상 사용하면 1년에 4번 혜택쿠폰이 제공이 됩니다 문자로도 안내가 오더라고요~



쿠폰도 다양하네요~



장기혜택 쿠폰은 5개가 있는데요 하나만 선택할수있습니다 대부분은 데이터 1기가를 선택하실것 같네요 통화도 선택이 가능하네요



하나를 선택하니 나머지는 다 소멸된다고 나오네요 이왕이면 다 주면 좋을텐데요 ㅎㅎ



7월31일까지 사용가능하다고 나오네요~


쿠폰등록이 완료됐습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신청을 했는데요 올레 어플로도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kt 장기혜택쿠폰 팝콘 사용법 등록방법을 소개했습니다 요즘 핸드폰 구입하기도 비싸고 요금도 비싸죠 장기이용 하시는분들이 많으실텐데 이런 혜택 놓치지 마시고 기간이 지나기전에 등록하세요~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