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롯데마트 서초점 가는길을 소개하도록하겠습니다 롯데마트 서초점이 7월 26일 가오픈을하고 27일 정식오픈을 했습니다 서초역에는 대법원 검찰청 이런것만 있는데 마트가 크게 오픈을 했네요~



롯데마트 입구입니다~ 


마제스타시티가 준공을 완료 하면서 롯데마트도 오픈을 했습니다 가는길은 서초역 4번출구로 나와서 직진을 하시면 됩니다 아직은 중간중간 공사 마무리가 안된부분이 눈에 띄었습니다 그리고 롯데마트는 1층이 없고 지하1층과 지하2층에만 매장이 있습니다 무인양품과 치즈앤도우 피자집은 아직 오픈을 안했습니다. 



여기 사시는분들은 마트가 코앞이고 깨끗해서 좋겠네요



얼마전 오픈한 롯데마트 양평점(영등포)에 비하면 비슷한데 양평점보다 규모가 엄청 크지는 않습니다.



오픈시간은 오전 10시 마감시간은 밤 12시 입니다. 



지하 1층에는 음식점들 있고 휴게공간 소파 책상 자동피아노 등을 갖다놨습니다 지하 2층은 식품매장입니다.





가는길은 4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보면 중간에 길이있는데요 아직은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 운행을 안합니다 계단이 꽤 있네요 아니면 4번출구에서 계속 직진해서 꺽어지는곳에서 좌회전해서 좀만 내려가도 나옵니다.


오늘은 롯데마트 서초점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서초역에는 대법원 검찰청 법원 이런것들만있어서 좀 그랬는데 대형마트가 오픈을 하니 좋네요 서초역이 유동인구가 별로 없는데 앞으로 많아질것 같네요 한 번 가셔서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