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v30 국민체험단 500명 모집 소식입니다 8월 24일 갤럭시노트8이 공개 되었습니다 lg v30은 8월 31일 공개예정이라고 합니다 v30도 기대가 되는데요 v30은 체험단을 모집한다고해서 더욱 더 기대가 됩니다 500명이나 모집을 한다고하네요.


위 링크에서 체험단 신청이 가능합니다 근데 블로그 등 개인 sns를 운영해야 되는것 같습니다.


500명이면 꽤 많은 인원이죠 최신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500명이나 체험을 시켜주는건 전무후무 LG가 처음인것 같네요 대단합니다. 개인 블로그에 주마다 후기를 업로드 해야한다고 합니다.


체험단을 열심히 하면 1등은 그램노트북 2등은 지패드4 3등은 G워치를 준다고 합니다 탐이 나는데요 그것도 좋지만 대부분의 체험단이 베스트로 뽑혀야지만 기기를 주고 나머지 사람들은 절반 가격만 내면 기기증정 이런식이 많은데 체험단의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V30을 그냥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건 진짜 대박이네요 역대급 체험단 이벤트인것 같습니다 통신사도 선택이 가능하고 색상 선택은 안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v30 국민체험단 500명 모집 이벤트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저도 신청을 해봤는데요 운이 따르면 좋겠네요 여러분들도 신청해보세요 단 개인 SNS를 운영해야 된다고 하니 운영하고 계신 블로그가 있다면 도전해볼만한것 같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