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농심에서 나온 진짜 맛을 담은 감자탕 후기입니다 요즘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1인분용으로 먹을수있는것이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농심에서 감자탕이 나왔네요 농심 감자탕면 라면도있는데 이건 진짜 감자탕입니다 1인가구를 겨냥한 상품들이 많이 출시되네요



포장지가 꽤 크네요 양도 많아보입니다 1인용 간편식은 이런 국물종류가 그래도 먹을만 하더라고요 감자탕말고도 청국장 미역국 차돌된장국 아욱된장국 짬뽕탕 이렇게 있다고 합니다.



먹는방법은 3가지 입니다 첫번째 직접가열 5분 두번째 끓는 물 8분 세번째 전제레인지 7분입니다 저는 직접 가열을 선택했어요



포장지를 뜯어 보았습니다 과대포장이 살짝 있는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생각했는데 끓이기전에 담아보니 혼자 먹기에는 국물은 충분했으 건더기는 좀 적었습니다 집에서 재료를 추가해서 먹어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꽤 푸짐해보이네요



냄비에 넣고 그냥 끓이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네요



완성되었습니다 감자탕집에가면 가격도 비싸고 양도 많습니다 근데 농심 감자탕은 혼자먹기에는 정말 제격입니다 앙증맞은 감자도 하나들어 있고요 우거지도 있고 고기가 아쉬웠는데 큰 뼈다귀는 2~3개가 끝입니다.


오늘은 농심 진짜 맛을 담은 감자탕 소개였습니다 농심 감자탕면 국물보다 휠씬 감자탕 국물 같습니다 진짜 감자탕집에서 파는 퀄리티를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그런데 1인가정식이 이정도까지 온게 대단하네요 몇년전만해도 이런 상품들이 없었죠 고기는 좀 더 푸짐하게 넣어주면 좋겠네요 이 후기는 제가 직접 돈주고 구입한 후기입니다 이마트에서 세일할때 2980원에 구입했는데 세일 안한가격은 조금 쎄다는 생각이 듭니다 재구매 의사가 있고요 너무 간편하고 먹을만하고 한끼 먹기에는 제격입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