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소개합니다 핸드폰 통신사로 sk텔레콤를 많이 이용을 하시는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등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무료 번호로는 sk텔레콤 핸드폰에서는 114 또 다른 번호는 080-011-6000 유료 번호는 1599-0011 입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365일 연중무휴입니다.


통화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휴대폰 : 통화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유선전화 : 인터넷 유선전화, 인터넷전화, TV 품질관련 장애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점심시간(12:00~13:00)에는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합니다. (무선-분실, 습득, 통화품질, 로밍, T map, 유선-장애 및 해지 상담)




전화를 거신후 키패드에서 누르는번호입니다. 0번부터 5번까지 있습니다. 


1 청구요금/실시간/잔여기본통화 조회

2 소액결제 한도조회 및 차단 신청

3 청구요금/수납이력/세금계산서 FAX수신

4 요금납부 안내

5 선택약정할인

0 상담사 연결


위에 보신것들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잘 확인하시고 전화거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