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문산역 맛집 가보자 순대국 후기입니다 파주 문산역은 군인들이 많은곳인데요 문산역에 먹을만한곳이 서울에 비해 많지는 않습니다. 이번에 소개할곳은 순대국 가게입니다.



가보자 순대국은 문산역 1번출구에서 나오셔서 횡단보도를 건너고 쭉 직진하면 바로 보입니다 가게 접근성은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식사류는 순대국 뼈해장국 등을 팔고있습니다.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저는 순대국 대(7000원)을 시켰는데요 순대국 밥 깍두기 김치 양파 쌈장이 나오네요 새우젓과 다데기도 있네요 맛은 한끼해결하기에 충분한것 같습니다 국물도 좋고요 밥말아먹어도 좋습니다 건더기가 더 많았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문산역 맛집 가보자 순대국 후기였습니다 한끼 잘 해결했네요 군인들도 많이 와서 먹더라고요~ 추천합니다~


이글은 제 돈 주고 구입해 작성한 후기 입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