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구디 맛집을 소개합니다 바로 밥장인 돼지찌개 입니다 구디는 직장인이 많은곳이죠 회사가 많기 때문인데요 



위치는 구디역에서는 조금 멉니다 구디역에서 내리셔서 오시면 15분 걸어야됩니다. 제이엔케이 디지털 타워에 건물을 들어가는게 아닌 건물 입구옆에 바로 있는 오른쪽 계단를 내려오거나 계속 직진하셔서 우회전하시면 보이는곳에서 음식점 있고 내려오면 보입니다. 



메뉴 입니다 저는 2명이서 가서 세트 5번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2만 5000원 찌개 2인 불고기 200g 스팸 2개 계란밥 2개 쿨피스 이렇게 나옵니다 가격대는 조금 있는편입니다.



다른 메뉴들도 있습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편인것 같습니다.



주문시키고 기다리는 동안 원산지 표시판이 눈에 띄네요



맛있게 먹는 비법 한 번 따라해 보겠습니다. 



네온 사인도 잘 해놓았네요 저희가 갔을때는 남성 종업원 1분이 계셨습니다 주문도 받으시고 요리도 직접하시더라고요~



나왔습니다 매콤불고기와 김치찌개 계란밥에 스팸이 올려져있고 반찬으로는 콩나물 단무지 무채 오뎅이 나오네요 그리고 옆에 보시면 김가루와 참기름도 있습니다.



2명이서 갔는데 양은 모자라지 않았습니다 김치찌개 고기도 적당하고 두부도 큼지막 하고 맛도 좋네요



불고기 김치찌개 반찬 다 넣고 김가루 참기름에 비벼 먹었습니다 이렇게 먹으니 양이 적은것 같아도 양이 많습니다 그리고 반찬은 리필이 되서 리필도 해주더라고요~


오늘은 밥장인돼지찌개 구로디지털점 후기 였습니다 배도 부르고 맛있습니다 가격은 조금 다운이 되면 좋겠네요 양도 많고요 바깥에서 집밥을 먹는느낌 아주 좋았습니다~ 



이글은 제 돈 주고 구입해 작성한 후기 입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