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이륜차 보험 가입 방법 후기를 소개합니다 이륜차를 모시는 모든분들은 책임보험 의무보험 의무 가입대상자 입니다 보험이 안되어있으면 번호판도 안나옵니다. 꼭 모든분들이 보험을 들고 운행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네이버에 삼성화재 다이렉트를 검색하시면 오른쪽 부분에 이륜차보험가입이 있답니다~





위 링크를 누르시면 삼성화재 다이렉트 이륜차 보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이륜차를 보험을 처음부터 삼성화재 다이렉트로 이용했습니다 그 이유는 설계사와의 통화도 필요하지않고 간단하고 가격까지 설계사를 통할때보다 더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무보험차 상해나 자손은 추가로 들어두시면 처음에는 보험료가 높아져서 그렇지만 사고가 났을때는 도움이 된답니다. 



보험료를 비교해보니 34730원이 인하 되었네요 16년도부터 무사고 4년차여서 할인이 되고있는것 같습니다 작년 보험료하고 비교가 되서 편리하네요





일련의 과정을 거치면 바로 보험 가입이 완료됩니다 너무 간단하고 편리하네요 솔직히 보험갱신 10분이면 끝납니다 그러니 다이렉트를 이용안할수가 없네요 설계사 통하는것보다 다이렉트가 할인이되는 장점도 있고요~


이글은 제 돈 주고 구입해 작성한 후기 입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