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문산역 맛집 청년떡볶이 후기입니다~ 문산역에 떡볶이를 파는곳은 여러군데가 있죠 그중에 제가 먹어본곳은 죠스떡볶이와 청년떡볶이 두 군데가 있는데요 



위치는 문산역에서 내리셔서 직진하시면 나오는골목에서 계속 직진하시다보면 올리브영에 옆 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셋트메뉴가 저렴한것 같습니다 따로따로 시키는것 보다 셋트가 저렴하게 되어있더라고요~



제가 시킨 메뉴는 청년모듬튀김(3000원)과 쌀떡볶이(3000원) 입니다. 튀김은 오징어 1 야채 1 만두 1 김말이 1 입니다. 국물은 가쓰오부시 국물로 어묵국물이 아닙니다 국물은 셀프입니다.



국물떡볶이는 국물많아서 별로여서 쌀떡으로 시켰는데 맛있네요~ 튀김도 먹을만했습니다. 테이블은 2테이블 정도로 넓은공간은 아닙니다 죠스떡볶이 문산점보다는 넓지만 다른곳과 비교하면 공간은 협소한것 같습니다. 


오늘은 문산역 맛집 청년떡볶이 후기였습니다 문산은 대표적인 군인도시죠 문산역에도 많은 음식점이 생기면 좋겠네요 죠스떡볶이등과 비교해서 다른점은 떡볶이가 미리 만들어 있지 않은점인것 같습니다 주문 즉시 떡볶이를 만드는점은 아딸 죠스와는 다른점인것 같네요~


이글은 제 돈 주고 구입해 작성한 후기 입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