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두끼 떡볶이 후기 입니다 두끼 떡복이는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입니다. 두끼는 2014년에 생겨서 요즘에는 마트나 동네에도 정말 많이 생기고 있는것 같습니다 제가 방문한곳은 문산타워 2층에 있는 문산역에 유일하게 한 개 있는 오픈한지 얼마안된 두끼입니다~



떡볶이 먹는법입니다~ 날개치즈는 4000원 추가 메뉴입니다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육수를 붓고 냄비에 떡볶이 소스 떡 넣고 끓이면 끝입니다.


볶음밥 먹는방법입니다.



더 자세한정보는 두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인덕션과 냄비 접시 육수 등이 있네요~



자유롭게 셀프바에서 떠오면 됩니다 튀김 떡볶이 어묵까지 순대는 아쉽게도 냉동 순대만 있어서 아쉽네요.



떡볶이가 팔팔 끓고 있습니다~ 두끼는 떡볶이 소스 조합이 다양해서 소스도 잘 넣어야됩니다 너무 매운경우도 있습니다 매운소스는 정말로 맵더라고요 



떡볶이가 금방 완성됐습니다 떡 종류도 다양하고 소스는 조금 맵게 됐지만 맛있네요



셀프바 입니다. 튀김인데요 살짝 식은 튀김은 떡볶이에 넣어서 먹었습니다 가운데있는 닭가슴살 튀김 따뜻하고 맛있더군요~



문산터미널 문산타워 2층에 위치한 두끼 오픈은 11시 클로즈는 22시 입니다 이용시간은 1시간 30분이며 음식을 남기면 2000원 환경부담금을 낼수도 있습니다. 가격은 일반 8900원 학생 7900원 소인은 4900원입니다. 먹어보니 정말 배가 부르네요 가격은 저렴한것 같습니다 무한리필이여서 많이 먹을것 같았지만 떡볶이는 1인분만 먹어도 배불러서 그렇게 많이는 못먹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두끼가격이 만원 이하인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혼밥도 가능하고 혼자가면 가격이 저렴해서 혼자먹기에도 좋은것 같습니다.



이글은 제 돈 주고 구입해 작성한 후기 입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