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프롬비 윈드스핀 탁상형 선풍기 FA132 후기입니다~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은 18년보다는 아니지만 매우 더울것으로 전망이 되고있는데요 탁상용 무선 선풍기 하나 마련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이 글은 직접 구입하여 작성한 후기 입니다

윈드스핀 선풍기와 사일런스 스톰을 주문했답니다~ 

프롬비 초창기부터 사용하고있는데 매년 제품이 발전해서 참 좋네요~

배송은 우체국 택배로 배송되며 뽁뽁이 포장과 박스포장이 다 되어있어서 배송중 파손은 거의 없을것 같습니다.

배터리는 5000mAh 입니다. 대용량 이네요 요즘 나오는 프롬비 사일런스 스톰 선풍기나 스마트폰과 비교해봐도 배터리 용량이 높네요~

영어로 특장점이 나와있고 가죽 스트랩이 달려있어 들기도 편합니다.

5000mAh 배터리 90도 자동회전 45도 상하 각도 조절 자연풍 모드 기능이 있습니다.

스펙이 나와있습니다.

본 제품은 프롬비 정품인증 제품입니다 스티커가 붙어였습니다 이 스티커로 개봉 미개봉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개봉해보았습니다. 한 손은 손잡이 부분을 잡고 한 손은 박스를 잡으며 위로 빼주시면 됩니다.

흰색 박스에는 설명서와 C 타입 USB 케이블이 들어가 있습니다.

설명서와 C 타입 USB 케이블이 들어가 있습니다. 어댑터는 따로 준비되어있지 않습니다. 고속충전은 안됩니다. 5V 1A 충전기 사용을 권장합니다.

본품 또한 뽁뽁이와 스폰지로 잘 포장이 되어있어 파손은 없었습니다.

색상은 지금 보시는 블랙 골드와 화이트 실버 색상이 있습니다. 저는 블랙이 제일 좋습니다.

선풍기 망도 생각보다 촘촘하고 안전망을 사용하면 어린아이의 손은 안들어갑니다.

버튼은 딱 하나 입니다. 1단은 자연풍 모드입니다. 5초 작동후 꺼지고 다시 작동합니다 다시 꺼지고 켜질때 모터소리가 거의 안납니다. 양품을 받은것 같습니다.

2회은 미풍인데 자연풍보다 바람이 셉니다. 3회는 약풍 4회는 강풍입니다. 1.5초 누르고 있으면 작동이 중지됩니다. 

뒤에는 C타입 충전포트와 USB포트가 있습니다. USB 포트는 보조배터리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밀림방지 실리콘이 되어있어 안밀리고 좋습니다. 제조년월 20년 3월이네요~ 요즘 주문하시면 같은게 오지않을까 싶습니다.

위에 버튼은 회전버튼입니다 선풍기가 작동중일때만 회전이 가능하며 회전은 3시간 작동합니다.

안전망입니다 어린아이가 집에 있다면 안전망도 사용하는것이 좋겠죠~

안전망 촘촘해서 사용하기 편리하네요~

안전망 딱 맞고 촘촘해서 좋네요~

뒤에서 보면 이렇습니다.

오늘은 프롬비 윈드스핀 탁상용 무선 선풍기 FA132 개봉기와 후기였습니다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고요 시원하고 무선이여서 좋고 소리도 그렇게 안시끄러워서 좋습니다. 

2020년 신제품을 출시했지만 2019년 출시한 윈드스핀 FA132도 나름의 매력이 있는것 같습니다~ 집에서 사무실에서 책상에 놔두고 사용하기 딱 좋고 밤에 잠을 잘때도 옆에두고 사용하고 잘 사용하고 있네요 추천합니다!

이 글은 직접 구입하여 작성한 후기 입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