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전 AKB48 神7 멤버이자 배우인 와타나베 마유 은퇴 소식입니다. 6월 1일 연예계 은퇴 소식이 발표됐습니다. 

의역 오역 있습니다.


장마의 날씨 여러분에게 있어서는 이 코로나 재난에있어서도 건강하게 지내고있을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와타나베 마유로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연예계 활동을 계속해 나가는 것이 어렵다」라는 의사가 있었습니다.

몇 년에 걸쳐 몸의 상태가 좋지 않고 지금까지 협의를 거듭해 왔습니다만, 건강상의 이유로였기때문에 신체의 일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본인의 의사를 존중하여 2020년 5월 31일을 기하여 프로덕션 오기와의  계약을 종료 하고 연예계 활동에 종지부를 찍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런 발표가되어 긴 세월에 걸쳐 응원 해주신 여러분에게는 정말 죄송하지만 지금까지의 지원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또한 향후 와타나베 마유에 대해서 입니다만 연예계 활동을 마치고 심신의 회복을 도모 보통의 생활로 돌아갈 수 있도록 건강면을 최우선하겠습니다

본인의 취재나 억측의 SNS 투고 기사 게재 등 삼가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2020년 6월 1일

(주) 프로덕션 오기


http://ogipro.com/news/info20200601mw/


渡辺麻友契約終了のお知らせ


入梅の候、皆さまにおかれましてはこのコロナ禍にありましてもお元気でお過ごしのことと存じます。


さてこの度、渡辺麻友より「健康上の理由で芸能活動を続けていくことが難しい」という申し入れがございました。

数年に渡り体調が優れず、これまで協議を重ねて参りましたが、健康上の理由でしたので身体の事を最優先に考え、

本人の意思を尊重し2020年5月31日をもちましてプロダクション尾木との契約を終了し芸能活動にも終止符を打たせていただくこととなりました。


突然の発表となり長年に渡り応援してくださった皆さまには大変申し訳ございませんが

これまでのご支援には深く感謝申し上げ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また今後の渡辺麻友についてですが芸能活動を終え、

心身の回復を図り普通の生活に戻れるよう健康面を最優先させていただきたいので、

本人への取材や憶測でのSNS投稿、記事掲載などお控え頂けますよう伏してお願い申し上げます。


   

    2020年6月1日

 (株)プロダクション尾木



트위터


개인적인일에 있습니다만 5월 31일자로 오랜 세월 신세를졌습니다 프로덕션 오기를 퇴소하고 연예계의 일을 떠나기로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참여 해주신 여러분, 응원 해주신 여러분 정말로 감사합니다! 세상에서는 아직 힘든 상황이 계속됩니다만 여러분 부디 건강에 유의해주세요.




와타나베 마유 (마유유)는 공식 홈페이지 및 트위터 인스타그램 SNS를 폐쇄하고 연예계를 은퇴하였습니다. 언젠가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볼수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