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그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사고처리방법을 소개합니다.

반응형

요즘 카셰어링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카쉐어링 그린카 사고발생시 신고 접수가 가능한 전화번호 입니다.

 

 

사고접수는 080-2000-1000입니다.

 

이용문의는 080-2000-3000으로 전화시면 됩니다

 

 

 

일반문의는 그린카 어플내에 고객센터로 들어가셔서 1:1문의를 이용하시면됩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9시~18시까지 입니다. 저도 1:1문의를 해본적이 있는데 답변이 바로바로 오지는 않지만 편리했습니다.

 

 

그린카 차종별 휴차보상료 입니다.

 

https://m.greencar.co.kr/greencar/breakFeeDetail.do

 

 

그린카 예약하실때 차량손해면책 상품 보험료 선택시 자기부담금은 5만원 30만원 70만원 중 5만원으로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예약할때는 보험료가 부담이 되지만 혹시나 사고가 발생했을경우 사고 발생시 부담이 덜 합니다. 

 

 

보험안내입니다. 사고 발생시 보험이 가장 중요한것 같습니다.

 

 

사고발생시 사진찍는법입니다.

 

 

 

1.사고현장 전체 촬영

 

 

2.대여차량의 번호판이 나오도록 사고현장 촬영

 

 

3.상대차량의 번호판이 나오도록 사고현장 촬영

 

 

 

4.사고부위 근접 촬영 A

 

 

 

5.사고부위 근접 촬영 B (위와 반대 방향)

 

오늘은 그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고 접수 신고 방법 소개였습니다 지금은 소유하는 시대가 아닌 공유하는 시대이지만 남의것은 불편하네요 내꺼가 제일 편합니다. 잘 확인하셔서 사고 발생시 당황하지마시고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