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에어팟 프로 리콜 대상 교체 방법을 소개합니다 애플은 20년 10월 31일 에어팟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Apple은 극히 일부의 AirPods Pro에서 사운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2020년 10월 전에 제조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대상이 되는 AirPods Pro에서는 다음 중 한 가지 이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끄러운 환경에서 운동 중이거나 통화 중에 날카로운 소리 또는 잡음이 커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음(베이스 사운드가 들리지 않거나, 길거리 또는 비행기 소리 같은 백그라운드 사운드가 커짐)

Apple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는 해당 AirPods Pro(왼쪽, 오른쪽 또는 양쪽) 제품에 대해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참고: 그 외 다른 AirPods 모델은 이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아래 서비스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AirPods Pro에 대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에 고객님의 AirPods Pro를 검사하여 이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인지 확인하는 절차를 거칩니다.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 확인된 AirPods Pro(왼쪽, 오른쪽 또는 양쪽)는 교체됩니다. AirPods Pro 케이스는 해당되지 않으며 교체되지 않습니다.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Apple 리테일 매장에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이 있거나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Apple 지원에 문의하시거나 080 333 4000*으로 전화해 주십시오.


전화 할때 주의 사항 무료 전화번호는 유선 전화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로 전화를 걸 경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일부 이동통신사는 연결을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에 문의하십시오.



추가 정보

전 세계에서 진행되는 이 Apple 프로그램으로 인해 해당 AirPods Pro의 표준 보증 적용 범위가 확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 프로그램은 대상이 되는 AirPods Pro 모델에 대해 해당 제품의 최초 소매 판매일로부터 2년간 적용됩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 안내문



애플 공인 서비스 업체에서 검사후 적용 대상일 경우 에어팟 프로 왼쪽이나 오른쪽 양쪽 모두를 무상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고합니다. 애플 에어팟의 경우 배터리 교환도 불가능하고 시간이 지나면 배터리 성능이 안좋아져서 사용시간이 길지 못하죠 리콜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