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어도비 플래시 서비스 종료 삭제 방법을 소개합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Adobe Flash Player 1996년 출시되어 2020년 단종이 됩니다. 단종이유는 오래되었지만 발전이 없었고 보안사고 등이 일어나서 2017년 7월 25일 20년 단종이 발표되었습니다.



갑자기 단종하게되면 대체할게 없었고 다른것이 충분이 개발되고 사용되는 시간을 기다려준것 같습니다. 지금은 플래쉬대신 HTML5이 많이 사용되고있습니다. 



12월 31일이 다가오자 메세지가 강해졌습니다. 어도비는 아래의 제거 버튼을 클릭하여 시스템에서 플래시 플레이어를 즉시 제거할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시간이 빨라서 단종날짜가 벌써 왔네요


이 화면은 컴퓨터를 처음 키면 나오는 화면으로 여기에서 제거를 누르셔도 됩니다.


지우는 방법은 제어판 프로그램 및 기능으로 가셔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32를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ActiveX PPAPI 두개가 깔려있네요 윈도우10도 마찬가지로 이렇게 지우시면 됩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 모습입니다. 이제 이 모습을 볼수가 없겠네요


https://get.adobe.com/kr/flashplayer/


오늘은 어도비 플래시 서비스 종료 삭제 방법를 소개해드렸습니다. 플래시가 종료되면서 플래시게임도 아예 이용이 불가능해집니다 그런점이 많이 아쉽네요 보안패치를 해서 계속 사용하고 싶은 마음이네요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