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휴대용전기손난로인 따손e를 구입하였습니다. 저는 겨울만되면 손발이 차서 분말손난로를 가끔씩사는데 한번만 쓰고 버리는게 너무 아깝더라고요. 온라인에서 찾아보던중 쿠팡에서 따손e를 판매해 구입했습니다.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보낼수있게 됐네요 ^^


간단한 기능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이 제품은 발열판이 두개가 있고 외부기기 충전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후레쉬기능도 있습니다.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따손e,설명서,usb케이블 스트랩 고리가 있습니다.


발열판이 두개가 있어서 더 따뜻합니다. 발열은 10초 정도면 따뜻해집니다.

1234는 배터리 잔량을 나타내는건데요 4가 100% 1은 25%입니다. 1이 깜빡거리면 충전이 필요합니다. c는 외부기기 충전이고 t1은 표준온도 모드 t2는 고온 모드입니다~  


따손e를 충전하는 부분은 마이크로5핀이고요 제공되는 usb로 충전하거나 마이크로5핀을 쓰는 스마트폰 충전기가 있다면 그걸로도 충전할수있습니다.  


P는 잘모르겠지만 power의 P를따서 전원을 키는것 같고요.
C는 외부기기 충전모드입니다 외부기기를 충전할때는 손난로 사용은안된다고 하네요.
T1은 표준온도 모드이고 T2는 고온 모드입니다.


L은 후레쉬 기능입니다 LED가 4개나 있어서 그런지 상당히 밝습니다.



후레쉬를 킨상태에서 한번 더 누르면 깜빡거립니다.


제품스팩입니다.

이런 충전식손난로는 핫팩처럼 일회용도 아니고 충전만 하면 계속쓸수있는점이 좋은것 같네요.
발열도 한 20초면 따뜻해집니다. 고온모드로 설정해도 화상입을 정도는 아니고요 따뜻해요. 아쉬운점은 충전시간이 배터리가 대용량이여서 그런지 긴게 아쉽고 두 발열판사이에 온도차가 조금있네요 그렇지만 주머니에 넣고 사용하면 별로 상관없는부분인것 같네요.


누르셨어요?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