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2021 AHC 아이크림 시즌9 구매 후기입니다. 20년 12월 31일 출시했습니다 매년 새로운 시즌으로 아이크림이 업그레이드 되고있습니다 바르면 빠른 흡수력과 쫀쫀해지고 탱탱해져서 좋습니다. 눈가주름관리에 좋습니다. 홈쇼핑에서 직접 구매했습니다. 벌써 1억개 이상 판매가 되었다고합니다.

개봉해보았습니다 쇼핑백도 같이 들어가있네요

뽁뽁이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구성입니다.

AHC 유스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 * 15개 

AHC 유스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12ml * 3개 

AHC 유스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파우치(체험분) 1ml * 2개 

AHC 쇼핑백(190*85*220 사이즈) * 3개

 

앰플이나 다른것은 없이 본품이 많아서 좋습니다.

이 정도 양이면 1년 이상은 사용할것 같습니다.

실도 잘 되어있습니다 미개봉이네요

에이 에이치씨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이름이 기네요 줄여서 AHC 아이크림 시즌9이라고 하죠

뒷면에는 본품 사진이 들어가 있네요 한 팩에 30ml 4개들어가 있습니다. 

30ml를 개봉해보았습니다. 패키징이 더욱 더 고급스러워졌네요

30ml 12ml 차이 입니다. 12ml는 평범하네요~

세워도 잘 세워집니다. 뚜껑이 튼튼해보이네요 

아이크림 나오는 부분이 실리콘으로 되어있습니다. 신기하네요~

 

오늘은 20201 AHC 아이크림 시즌9 구매 후기였습니다. 홈쇼핑에서 방송할때 구매했습니다. 방송할때 구매해야 구성이 좋더군요 아이크림은 구성이나 방송 중 할인혜택 등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가격 잘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직접 구입하여 작성한 후기 입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