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마이웨딩스타일테스트 나의 나만의 웨딩스타일 찾기 테스트를 소개합니다. 봄 결혼 시즌이 다가 왔습니다. 결혼식을 어떻게 할것인지 알아보는 테스트입니다. 롯데에서 만든 테스트입니다.

나의 웨딩스타일은 난 어느 영화 속 주인공처럼 결혼하게 될까요 알아보겠습니다.

마이웨딩스타일 인증 이벤트도 2월 22일부터 3월 7일까지 진행중입니다.

7문항에 답해주시면 됩니다.

당신이 꿈꾸는 웨딩은 맘마미아형이 나왔습니다.

영화같은 결혼식할수 있으면 좋겠네요

 

마이 웨딩스타일 테스트 주소

http://ilotteshopping.com/myweddingstyle/

이외 테스트 결과입니다.

 

어바웃타임형


로미오와 줄리엣형


마리앙뚜아네트형

이벤트는 2월 22일부터 3월 7일까지 진행중입니다. 인스타그램에 참여 인증하면 경품을 드린다고합니다. 

 

오늘은 마이웨딩스타일테스트 소개해드렸습니다 롯데에서 만든 테스트입니다 테스트결과가 적어서 아쉬웠네요 재미로 한 번씩 나의 나만의 웨딩스타일 찾기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