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소개합니다. 최근 전산 장애로 인해 10시간 이상 많은 이용객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12일 오전 6시30분부터 전산 장애가 발생했고 오후 4시40분 복구됐습니다.

진에어 발권 시스템 전산 장애로 수속과 발권이 지연되었습니다. 여객서비스 시스템은 IBS라는 글로벌 기업이 2017년부터 운영을 맡고 있는데 진에어와 연동된 독일 서버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해외 서버 문제여서 국내에서는 손 쓸 방법이 없었다고합니다.

 

1600-6200 02-6099-1200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6200 02-6099-1200 입니다.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https://jinairbot.azurewebsites.net/webChat.html?username=고객님&userid=&locale=ko

 

진에어 제이드를 통해 스케쥴 출발도착 예약 최저가 조회 등이 가능합니다. 

 

자주묻는질문 FAQ

https://www.jinair.com/customer/faq

 

오늘은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소개했습니다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전산 장애가 다시는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