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H 콜센터 서울주택도시공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소개합니다.

반응형

서울주택도시공사입니다.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시면 민원 접수가 가능합니다.

로그인하시면 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묻고답하기 입니다. 공사의 상품, 서비스, 제도와 관련된 고객님의 질의하신 사항에신속히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 신고 입니다. 각종 불편사항을 신고해 주십시오.

고객 제안입니다. 다양한 분야에 대해 고객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 주십시오.

처리 절차 입니다.

 

많은 글이 작성되어있습니다.

 

이외에도 A/S 신청  부조리 신고 예산낭비 신고 하도급 부조리 신고 불법전대 신고 입찰비리신고 청렴옴부즈만 민원 접수가 가능합니다.

SH 콜센터 

서울주택도시공사

1600-3456

 

운영시간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입니다.

오후 13시부터 오후 18시까지입니다.

12시부터 13시까지 점심시간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입니다.

 

SH 고객센터 홈페이지

https://www.i-sh.co.kr/main/lay2/program/S1T1C221/subMain3.do

 

묻고 답하기

https://www.i-sh.co.kr/main/lay2/program/S1T262C273/www/brd/m_458/viewBrdDataList.do

 

불편 신고

https://www.i-sh.co.kr/main/lay2/program/S1T262C1543/www/brd/m_684/viewBrdDataList.do

 

고객 제안

https://www.i-sh.co.kr/main/lay2/program/S1T264C1055/www/brd/m_683/viewBrdDataList.do

 

SH 콜센터 서울주택도시공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소개했습니다.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