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흉터 연고인 벤트락스 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살다보니 여러군데 다치기도 하고 아프기도 하는데요.그 중에서도 흉터가 생기면 제일 힘든것 같습니다.저도 어렸을때 흉터가 생긴곳이 군데군데 있는데 되돌아보면 이제 아픔은 없지만 흉터는 계속 남아있으니 정말 보기가 싫더라고요 그래서 흉터치료제인 벤트락스 겔을 구입해보았습니다. 오래된 상처가 사라지기를 바라면서 말이죠.



약국에서 구입할수있습니다 가격은 9000원이네요.흉터치료제 종류가 많고 비싼것도 많더라고요.



원료약품 및 주의사랑이 적혀있네요.



상처부위에 충분히 침투하기 위해 하루에 여러번 가볍게 마사지를 해야하고 오래된 흉터에 경우 드레싱으로 고정하여 하루 저녁을 지내야된다고 합니다.



유통기한은 2017년까지여서 넉넉하게 사용가능하네요.



박스를 열면 안내서와 벤트락스 겔(10g)이 보입니다.



6개월 이내에 흉터에는 95%의 치유효과가 있고 주요성분이 양파추출물이라고 하네요.



뚜껑을 열어 본 내용물입니다. 냄새를 맡아보면 좋은 향이 풍기네요. 냄새도 독하지 않아요 발라봤을때도 자극이 없고 잘 발립니다. 장기간 사용해야 효과가 있다고 하니 열심히 사용해야겠어요.


오늘은 벤트락스 겔 흉터 없애는 연고를 소개해드렸어요 오래된 흉터 없애는 시술이 없는것은 아니지만 무섭기도하고 벤트락스 겔을 꾸준히 발라서 오래된 흉터가 꼭 제거 되면 좋겠습니다~ 흉터로 고민하시는분들에게 벤트락스 겔 추천합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손버튼 꾹~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